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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식스 운동화

by f1s11 2024. 5. 16.

아식스 운동화 소개

아식스(ASICS)는 1949년 일본에서 만들어진 운동화 브랜드로, 고품질의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아식스는 “Anima Sana In Corpore Sano” 라는 라틴어 문구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채택하여, 건강한 영혼은 건강한 신체에서 비롯된다는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아식스의 역사

아식스는 1949년 고노시 가노스케가 “Onitsuka Co., Ltd.”라는 회사를 설립한 것이 브랜드의 시작이다. 초기에는 주로 농구화와 같은 운동화를 생산했지만, 1966년에 출시된 “Tiger”라는 러닝화가 대박을 터뜨리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였다. 그 후 1977년에는 아식스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변경되었고,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아식스의 기술

아식스는 운동화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술로는 GEL 기술이 있다. GEL 기술은 출사점의 충격을 흡수하여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경감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FLYTEFOAM 기술은 가벼우면서도 탄력이 우수하여 효율적인 운동을 도와준다.

아식스의 제품 라인업

아식스는 러닝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제품은 운동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디자인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1. GEL-Nimbus : 최고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러닝화로, 장거리 러너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2. GEL-Kayano : 고품질의 지지력과 편안함으로 러닝 중 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3. GEL-Cumulus :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러닝화로, 중거리 러너들에게 적합하다.

아식스의 사회적 책임

아식스는 운동화 제조에 있어서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 여기고 노력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근로자들의 노동 조건을 개선하여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식스는 오랜 역사와 기술력, 사회적 책임감을 바탕으로 운동화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운동화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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